로코모티브는 불합리한 유통구조의 아이웨어 시장을 바꾸고

2030 세대들의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

돕기 위해 탄생한 착한 가격의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아이웨어, 왜 이렇게 비싼가요?


'안경테 하나에 199,000원?'


아이웨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사업가들은 안경을 구매할 때마다 의문을 가졌습니다.


'젊은 세대가 즐기는 아이웨어 브랜드의 가격은 왜 이렇게 터무니 없이 비싼걸까?'


이에 대해 청년 사업가들은 패션을 젊은 세대가 선도해가는 문화로서

모든 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 뜻을 모아 품질은 좋으나 가격은 착한 아이웨어 브랜드 '로코모티브'를 만들었습니다.

독과점과 불필요한 유통 프로세스로 인한

가격 거품을 덜어낸 정직한 가격


1개 회사가 50% 이상을 지배하는 독과점 형태의 아이웨어 시장.

기존 제품의 부분 교체 및 택갈이만으로 가격을 올리는 관행.

중간 유통 상인이 너무 많은 불필요한 유통 프로세스.


로코모티브는 가격거품을 덜어내고 정직하고 올바른 가격을 만듭니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새로운 유통 프로세스,

D2C (Direct to Consumer)


오프라인 매장과 과다 광고로 부풀려지는 유통 마진.

로코모티브는 온라인으로만 직접 판매하여 유통 과정을 1Step 으로 줄였습니다.


이제, 이 절감한 비용을 소비자들에게 더 정직한 가격으로 돌려드립니다.

그래서 탄생한 '로코모티브'


가격 거품은 덜어내고 품질은 더 높인 아이웨어


로코모티브는 품질이라는 본질에 집중했습니다.

제품 디자인과 생산 및 부자재 원가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한국 최고의 안경 제작업체의 전문가들과 함께

독보적인 품질과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