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한정보

김포지식산업센터

김포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인천에 공장을 세우길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차선책뿐 아니라, 교통 여건도 뛰어나기에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김포시 전역을 잇는 골드라인이 개통되었고, 5호선 한강선 등 이용량 많은 노선을 보유했습니다.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김포 지식산업센터는 해당 소재지에서 최초이며 최대로 공급되는 업무 시설입니다. 이미 서로 다른 지역에서 7개의 성공적인 지식산업센터를 구축한 노하우를 토대로, 입지와 구성 모두가 만족스러운 상품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고촌읍 내에 개발 계획을 앞둔 시네폴리스 조성 사업은 8만 명의 고용 창출과 6조 이상의 생산 유발 효과가 예상됩니다. 기획재정부의 부지매입 소식과 복합환승센터 유치 등 미래가치 상승할 여건은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드라이브인의 장점은 제조한 물품을 판매처로 보내거나 자재 등을 공급받을 때 대형 화물이 입주사의 바로 앞까지 들어올 수 있으며 최대 5T 규모의 화물차까지 진입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인력·비용·설비 절감이 가능해 보이네요.

김포지식산업센터

산업 환경도 빠트릴 수 없는 부분인데요. 김포시에서 주요 산업체는 한강신도시와 가깝게 자리하였고 월곳·통진·하성·고촌·양촌·대곶 등 26,000개의 사업체 수가 있습니다. 인원은 대략 158,000명 수준의 종사자를 보유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 위에 세워질 당 현장은 합계 858실을 제공하는 대규모 사업입니다. 각종 지원시설과 근린상가, 부대 복리시설, 체육시설 등 근무 환경을 높이는 장소가 함께 구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강신도시는 국제도시 인천과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을 연결하는 교각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에 새로이 형성될 산단은 양측으로 접근하기 쉽다는 점에서 촉망받는 권역으로 손꼽혔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서 산업과 관련한 신규 상품이 주목받는 상황입니다. 이렇듯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공간이기에, 다수의 인근 기업체로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입지적인 부분에도 강점을 보유한 곳이며 무수한 이점을 보유하여 산업 중심지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엿보이는 권역인 것 같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무엇보다도 드라이브인이라는 특징적인 시스템으로 구축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해당 용어가 낯선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말 그대로 내부까지 화물차를 운행할 수 있다는 뜻이며, 미래를 대표하는 제조형 공장의 모습인 듯합니다. 연면적도 3만4천 평에 달하기에, 동일 권역 내의 중소형 지산과는 차별성을 나타내는데요. 면적은 물론 층수도 절반에 가까우며, 특히 주로 제조를 담당하는 공장에 편의성을 더해주는 Drive-insystem은 오직 당 사업지만이 유일합니다. 한강신도시는 국제도시 인천과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을 연결하는 교각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에 새로이 형성될 산단은 양측으로 접근하기 쉽다는 점에서 촉망받는 권역으로 손꼽혔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서 산업과 관련한 신규 상품이 주목받는 상황입니다. 각 호실에 적용된 구조를 살펴보면, 우선 층고가 5.5m로 상당히 높아 여러 공간을 연출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 호실이 1.5~4평가량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영역을 고려하면 훨씬 넓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