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한정보

김포지식산업센터

각 호실에 적용된 구조를 살펴보면, 우선 층고가 5.5m로 상당히 높아 여러 공간을 연출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 호실이 1.5~4평가량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영역을 고려하면 훨씬 넓다고 합니다. 도심 벤처형과 산업 단지형 지산의 장점만을 흡수한 곳이 바로 김포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도심 속에 자리하여 직주 근접이나 각종 발전에 관한 기대감으로 실수요나 투자처 양면의 관점에서도 우수합니다. 하지만 이는 저의 객관적인 생각이니 저의 글은 정보용으로만 읽어주시고 투자자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비교하셔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되셨으면 합니다. 연면적도 3만4천 평에 달하기에, 동일 권역 내의 중소형 지산과는 차별성을 나타내는데요. 면적은 물론 층수도 절반에 가까우며, 특히 주로 제조를 담당하는 공장에 편의성을 더해주는 Drive-insystem은 오직 당 사업지만이 유일합니다. 이렇듯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공간이기에, 다수의 인근 기업체로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입지적인 부분에도 강점을 보유한 곳이며 무수한 이점을 보유하여 산업 중심지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엿보이는 권역인 것 같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기존의 공장은 다소 어두운 이미지에 기계설비 등 답답한 이미지를 나타낼 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사업지의 경우 넓은 개방감이 돋보이며, 파크뷰와 리버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특별한 도시전망을 담아냈습니다. 각 호실에 적용된 구조를 살펴보면, 우선 층고가 5.5m로 상당히 높아 여러 공간을 연출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 호실이 1.5~4평가량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영역을 고려하면 훨씬 넓다고 합니다. 차량 여건도 인천이나 파주로 연결되는 제2순환고속도로와 한강로, 48번 국도를 이용하면 도심 내외로 수월하게 연결됩니다. 경기도 전역과 서울까지 접근성이 뛰어나며, 5호선의 연장 소식까지 추진 단계에 있습니다. 연면적도 3만4천 평에 달하기에, 동일 권역 내의 중소형 지산과는 차별성을 나타내는데요. 면적은 물론 층수도 절반에 가까우며, 특히 주로 제조를 담당하는 공장에 편의성을 더해주는 Drive-insystem은 오직 당 사업지만이 유일합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이외에도 김포 지식산업센터에서는 근로자의 편리한 업무를 지향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퇴근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차량을 몰고 다닐 필요성이 없으며, 층별로 지게차를 운용하여 작업 효율의 향상을 올린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드라이브인이라는 특징적인 시스템으로 구축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해당 용어가 낯선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말 그대로 내부까지 화물차를 운행할 수 있다는 뜻이며, 미래를 대표하는 제조형 공장의 모습인 듯합니다. 한강신도시는 국제도시 인천과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을 연결하는 교각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에 새로이 형성될 산단은 양측으로 접근하기 쉽다는 점에서 촉망받는 권역으로 손꼽혔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서 산업과 관련한 신규 상품이 주목받는 상황입니다. 산업 환경도 빠트릴 수 없는 부분인데요. 김포시에서 주요 산업체는 한강신도시와 가깝게 자리하였고 월곳·통진·하성·고촌·양촌·대곶 등 26,000개의 사업체 수가 있습니다. 인원은 대략 158,000명 수준의 종사자를 보유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