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한정보

김포지식산업센터

우선 단지 모습을 살펴보면, 대로변에 위치하여 용이한 접근성과 녹지에 둘러싸여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조경을 갖춘 테라스·옥상정원은 일하면서 휴식하기에 충분한 공간이 되어드립니다. 또한 양촌역~구래역까지 1.4km의 선로 주변에 문화의 거리를 조성하고, 호수공원과 평화공원 등 녹지와도 인접하여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2년 이내에 대략 7개 아파트 단지가 입주를 예정해 두었기에, 직장인 수요는 지속해서 늘어날 전망입니다. 차량 여건도 인천이나 파주로 연결되는 제2순환고속도로와 한강로, 48번 국도를 이용하면 도심 내외로 수월하게 연결됩니다. 경기도 전역과 서울까지 접근성이 뛰어나며, 5호선의 연장 소식까지 추진 단계에 있습니다. 김포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인천에 공장을 세우길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차선책뿐 아니라, 교통 여건도 뛰어나기에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김포시 전역을 잇는 골드라인이 개통되었고, 5호선 한강선 등 이용량 많은 노선을 보유했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이렇듯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공간이기에, 다수의 인근 기업체로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입지적인 부분에도 강점을 보유한 곳이며 무수한 이점을 보유하여 산업 중심지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엿보이는 권역인 것 같습니다. 산업 환경도 빠트릴 수 없는 부분인데요. 김포시에서 주요 산업체는 한강신도시와 가깝게 자리하였고 월곳·통진·하성·고촌·양촌·대곶 등 26,000개의 사업체 수가 있습니다. 인원은 대략 158,000명 수준의 종사자를 보유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 위에 세워질 당 현장은 합계 858실을 제공하는 대규모 사업입니다. 각종 지원시설과 근린상가, 부대 복리시설, 체육시설 등 근무 환경을 높이는 장소가 함께 구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강신도시는 국제도시 인천과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을 연결하는 교각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에 새로이 형성될 산단은 양측으로 접근하기 쉽다는 점에서 촉망받는 권역으로 손꼽혔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서 산업과 관련한 신규 상품이 주목받는 상황입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무엇보다도 드라이브인이라는 특징적인 시스템으로 구축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해당 용어가 낯선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말 그대로 내부까지 화물차를 운행할 수 있다는 뜻이며, 미래를 대표하는 제조형 공장의 모습인 듯합니다. 기존의 공장은 다소 어두운 이미지에 기계설비 등 답답한 이미지를 나타낼 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사업지의 경우 넓은 개방감이 돋보이며, 파크뷰와 리버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특별한 도시전망을 담아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 위에 세워질 당 현장은 합계 858실을 제공하는 대규모 사업입니다. 각종 지원시설과 근린상가, 부대 복리시설, 체육시설 등 근무 환경을 높이는 장소가 함께 구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량 여건도 인천이나 파주로 연결되는 제2순환고속도로와 한강로, 48번 국도를 이용하면 도심 내외로 수월하게 연결됩니다. 경기도 전역과 서울까지 접근성이 뛰어나며, 5호선의 연장 소식까지 추진 단계에 있습니다. 드라이브인의 장점은 제조한 물품을 판매처로 보내거나 자재 등을 공급받을 때 대형 화물이 입주사의 바로 앞까지 들어올 수 있으며 최대 5T 규모의 화물차까지 진입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인력·비용·설비 절감이 가능해 보이네요.

이상으로 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