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한정보

김포지식산업센터

이지스명동대수선 현장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2021년 10월 부임한 전상원 소장은 본사의 관심과 지원이 외부 여건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컸다고 말한다. 회사 임원분들이 자주 방문해 격려해주기도 했죠.” 다양한 업무 시설이 모여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 자족시설용지 내 중심부에 위치한 김포지식산업센터. 지하철 김포골드라인과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투자자들로부터 일찌감치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현장은 ㈜디허브플러스의 발주로 진행되었으며, 공사비 800억 원대 규모다. 한라가 서울시 성수동과 가산동, 경기도 성남 등에 이어 김포 한강신도시에 또 하나의 지식산업센터를 준공했습니다. 현장의 머릿돌에는 공사 참여자의 이름이 모두 적힐 예정이다. 소장과 직원들에게 준공을 마친 건물은 자식과도 같다고 한다. 입주를 마친 후 한라의 인력은 모두 철수하겠지만, 그 이름들이 남아 지난 시간들을 기억해줄 것이다. 외관 마감재로 사용한 석재는 한 달 이상 늦어지는 바람에 공사기간을 만회하는 데 어려움이 컸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많은 근로자가 수입이 좋은 배달업으로 빠져나가는 바람에 건설 현장의 인력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돌 만큼 일할 사람을 구하기도 쉽지 않았다고. ” “현장 맞은편 오피스텔에서 소음과 분진 관련 민원이 많았어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은 늘 긴장해야 했고, 물류 대란이 일어나면서 자재 수급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사진 강현욱 DH-빔 공법을 시도해 현장의 여러 어려움을 다소 해결했지만, 역시나 현장 상황은 녹록하지가 않았다. 다양한 업무 시설이 모여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 자족시설용지 내 중심부에 위치한 김포지식산업센터. 지하철 김포골드라인과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투자자들로부터 일찌감치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현장은 ㈜디허브플러스의 발주로 진행되었으며, 공사비 800억 원대 규모다. 본사에서는 민원 해결을 위한 예산을 마련해주었고, 작업자를 찾는 데도 동참해주었어요. 현장의 머릿돌에는 공사 참여자의 이름이 모두 적힐 예정이다. 소장과 직원들에게 준공을 마친 건물은 자식과도 같다고 한다. 입주를 마친 후 한라의 인력은 모두 철수하겠지만, 그 이름들이 남아 지난 시간들을 기억해줄 것이다.

김포지식산업센터

한라가 서울시 성수동과 가산동, 경기도 성남 등에 이어 김포 한강신도시에 또 하나의 지식산업센터를 준공했습니다. DH-빔 공법을 시도해 현장의 여러 어려움을 다소 해결했지만, 역시나 현장 상황은 녹록하지가 않았다. 이지스명동대수선 현장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2021년 10월 부임한 전상원 소장은 본사의 관심과 지원이 외부 여건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컸다고 말한다. 발주처의 역할도 컸다. 선택이 필요한 사항마다 결정을 빠르게 내려주었고, 시행과 감리, 시공사의 의견을 균형 있게 잡아주어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했다. 또한 “지역에서 랜드마크가 되는 건물을 만들고 싶다”는 발주처 대표의 바람에 맞춰 현장팀 역시 시공 품질에 한층 더 공들였다. 발주처의 의견에 맞춰 저층부 외관에 파벽돌을 시공하는 등 현장팀도 새로운 시도를 통한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었다. 더불어 직원들에게 기술자로서 스스로 부끄럽지 않도록 일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2020년도는 장마가 무려 50일 이상 지속되어 공사를 중단하는 상황이 벌어졌는가 하면, 코로나19가 가져온 후폭풍이 상당했다.

이상으로 김포지식산업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김포지식산업센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